소중한 <나>와 소중한 <너>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년!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서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5/10 화 ( 스마트기기는 스마트하게~ 때와 장소, 시간 조절하기 ) |
|||||
---|---|---|---|---|---|
이름 | 최미숙 | 등록일 | 22.05.10 | 조회수 | 8 |
1. 수 시간표(6): 사(단원평가), 사, 창, 체, 수, 과
2. 과제: ① 사회 단원평가지 풀어오기 ② 과학 단원평가지 확인받아오기 ③ 오늘 나눠준 스마트기기 사용법 익혀보기 ④ 국어 발표주제 택1 하고 준비하기(5월 중순 발표)
3. 준비물: 사회단원평가지, 과학단원평가지 확인받은 것, 국어발표 준비 4. 전달: ① 오늘 아동 편으로 스마트 기기가 배부되었습니다. 졸업 때까지 개인보관이므로, 파손 분실 없이 잘 활용·관리 되도록 가정에서도 관심 부탁드립니다. ② 일요일 저녁(주 1회)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 권장
5. 예정: 5/19 목: 졸업앨범 실외사진촬영
|
이전글 | 5/11 수 ( 적극적인 너의 모습이 보기 좋아! (공부도 활동도 적극적으로!) ) |
---|---|
다음글 | 5/9 월 ( 경청이 되는 너, 발전하는 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