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5/9 월 ( 경청이 되는 너, 발전하는 너 )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5.09 조회수 7

  

1. 화 시간표(6): 2, (단원평가), , ,

 

2. 과제:

제출하기3: 현장체험학습 참가희망서, 스마트기기 보급동의서, 학교생활협약 실천서약서

과학 단원평가지 풀어오기

국어 발표주제 택1 하고 준비하기(5월 중순 발표

 

3. 준비물: 현장학습 참가 희망서, 스마트기기 보급 동의서, 학교생활협약실천 서약서과학단원평가지, 국어발표준비

    

4. 전달: 일요일 저녁(1)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 권장

 

5. 예정: 5/19 : 졸업앨범 실외사진촬영

 

이전글 5/10 화 ( 스마트기기는 스마트하게~ 때와 장소, 시간 조절하기 )
다음글 5/6 금 ( yeah~재능데이! 퐁퐁 재능 샘솟는 소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