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5/11 수 ( 적극적인 너의 모습이 보기 좋아! (공부도 활동도 적극적으로!) )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5.11 조회수 10

  

1. 목 시간표(6): , , (단원평가), , ,

 

2. 과제:

수학 단원평가지 풀어오기

사회 단원평가지 확인받아오기

온책4 ‘우주로 가는 계단읽기 시작하기

국어 발표주제 택1 하고 준비하기(5월 중순 발표)

스마트기기 사용법 익혀보기, 관리 잘하기

 

3. 준비물: 수학단원평가지, 사회단원평가지 싸인

실내화+물병, 온책4, 국어발표준비

 

4. 전달:

스마트 기기가 배부되었습니다

    졸업 때까지 개인보관이므로, 파손 분실 없이 

    잘 활용·관리 되도록 가정에서도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요일 저녁(1)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 권장

 

5. 예정: 5/19 : 졸업앨범 실외사진촬영,  

              5/26 : 현장체험학습

 

이전글 5/12 목 ( 노력을 무서워하지 않는 것이 진정한 용기)
다음글 5/10 화 ( 스마트기기는 스마트하게~ 때와 장소, 시간 조절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