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나>와 똑같이 소중한 <너>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년!

서로 서로 달라 통할 수 없어 보여도, 

역지사지와 예의라는 공통어로 소통하며

의미있는 성장을 하는 우리가 되어 보아요.   

나를 사랑하고 남을 소중하게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3명

넌 잘하고 있어~ 걱정 마.

이름 최미숙 등록일 23.03.20 조회수 10

 

1. 화 시간표(6): (바깥) +, 2, , ,

 

2. 과제

주장일기 (논제: 귀손이의 약값을 위해 양반집의 유모로

    가기로 한 푸실이 어머니의 선택은 옳은 걸까?)

수학 평가지 (수요일 1단원평가대비)

희망자: 영양상담신청서

온책1 제출

 

3. 준비물: 일기장, 수학평가지, 영양상담신청서(희망자), 온책,

              물병(), 막힌실내화

 

4. 전달

안내장1: 영양상담신청서

무단횡단 및 보행중 스마트폰 금지, 교통안전수칙 준수

   

5. 예정: 3/23() 학교교육설명회

            3/27()-31(): 학부모상담주간

            3/31(): 대체급식

이전글 나를 자라게 하는 건 힘듦과 불편. 자라나는 64!
다음글 이야기의 흐름을 읽는 자..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