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4/4 월 ( 벚꽃과 개나리의 생존 전략 )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4.04 조회수 13

  

1. 월 시간표(6): 2, , 2,

 

2. 과제:

과학상상화 구상해오기 :

   과학발전으로 달라질 미래 모습: 생활, 산업, 교통/통신 

온책2 완독하기(이번 주까지)

 

3. 준비물: 건강자가진단, 과학상상화 구상, 온책2

               편한 복장(운동화), 물병, 

 

4. 전달:

일요일/수요일 저녁(2)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 권장,

    검사 결과 자가진단 앱에 체크, 음성이면 등교.

학생 실내화 사용 집중운영주간 (3/21~4/1) 시행.

 

5. 예정: 4월 과학의 달 행사 (4/5~6 과학상상화 그리기), 

             4/15 : 졸업앨범 실내사진촬영

 

이전글 4/5 화 ( 식목일 봄 벚꽃 물수제비 미션 플로깅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다음글 4/1 금 ( 미래는 상상력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