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4/1 금 ( 미래는 상상력이다 )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4.01 조회수 9

 

1. 월 시간표(6): , , , , ,

 

2. 과제: 과학상상화 구상일기, 수익, 온책2

과학상상화 주제 :

    ​과학 발전으로 달라질 생활모습, 산업현장, 교통 및 통신, 주거공간 등 미래의 모습

내 그림 주제 정하기: 넓은 범위 주제를 영역을 좁히거나 구체화시키기

과학상상화 구상 일기 쓰기: 도화지에 나타낼 장면을 글로 나타내보기

도화지에 담을 구체적인 그림 장면 정해보기

 

3. 준비물: 건강자가진단, 과학상상화구상+구상일기, 온책2, 개인정보제공 동의서(해당아동)

 

4. 전달:

​① 일요일/수요일 저녁(2)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 권장,

    검사 결과 자가진단 앱에 체크, 음성이면 등교.

학생 실내화 사용 집중운영주간 (3/21~4/1) 시행.

 

5. 예정: 4월 과학의 달 행사 (4/5 과학상상화 그리기)

 

이전글 4/4 월 ( 벚꽃과 개나리의 생존 전략 )
다음글 3/ 31 목 ( 인공지능, 자율주행, 로봇, 우주선, 메타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