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3/17 목 (다양한 경험의 점을 찍다보면 어느새 점들이 연결되어 별이 된다지)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3.17 조회수 9

1. 금 시간표(6): 2, (과학실), , ,

 

2. 과제:

젠탱글 작품 완성해오기- 국어시간에 활용 (해당아동)

담을 넘은 아이제출하기 (해당아동) 

   

3. 준비물: 신속항원검사+자가진단, 젠탱글 작품

    담을 넘은 아이개인물병,  미제출 신청서들

 

4. 전달:

​    오늘 자가진단키트 2개 나갑니다.

    주3회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건강자가진단 실시,

    검사 결과 자가진단 앱에 체크. 음성이면 등교.

 

5. 예정: 학부모상담주간: 3/21 ~ 3/25

 

이전글 3/18 금 ( 26알의 밀가루가 발효되어 멋있는 빵으로 부풀기)
다음글 3/ 16 수 ( 나는 ★★ 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