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와 소중한 <너>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년!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서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3/ 16 수 ( 나는 ★★ 이다 ) |
|||||
---|---|---|---|---|---|
이름 | 최미숙 | 등록일 | 22.03.16 | 조회수 | 11 |
1. 목 시간표(6): 과, 수2, 체(오름관), 음, 국(온책활동)
2. 과제: ① 독후 학습지 가져오기(담을 넘은 아이) ② ‘담을 넘은 아이’ 반납하기
3. 준비물: 담을 넘은 아이, 독후학습지, 학생건강자가진단, 개인물병, 미제출 신청서들(상담,검진,다자녀,위클래스)
4. 전달: 주3회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건강자가진단을 실시, 검사 결과 자가진단 앱에 체크. 음성이면 등교.
5. 예정: 학부모상담주간: 3/21 월 ~ 3/25 금
|
이전글 | 3/17 목 (다양한 경험의 점을 찍다보면 어느새 점들이 연결되어 별이 된다지) |
---|---|
다음글 | 3/15 화 ( 너희는 나의 비타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