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와 소중한 <너>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년!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서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3/14 월( 내 맘 속 담을 넘어보자~) |
|||||
---|---|---|---|---|---|
이름 | 최미숙 | 등록일 | 22.03.14 | 조회수 | 12 |
1. 화 시간표(6): 사2, 국2, 창, 영
2. 과제: ① 모두: 건강검진방법 선호도조사서 ② 희망자: 학부모 상담신청서 ③ 해당아동: 다자녀아동 교육비지원신청서 ④ 온책1 ‘담을 넘은 아이’ 독후활동지 완성해오기
3. 준비물: 학생건강자가진단, 온책1 독후활동지, 건강검진방법 선호도조사서, 학부모상담신청서(희망자), 다자녀아동 교육비지원신청서(해당아동)
4. 전달: ① 주3회,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건강자가진단을 실시하여, 그 결과를 자가진단 앱에 체크, 음성이 나오면 등교합니다. ② 안내장3: 학부모상담신청서, 다자녀아동 교육비지원신청서, 건강검진선호도조사
5. 예정: 학부모상담주간: 3/21 월 ~ 3/25 금
|
이전글 | 3/15 화 ( 너희는 나의 비타민 ) |
---|---|
다음글 | 3/11 금 ( 새 학년 2주가 지나가고 있어. 내 학습태도와 친구관계를 되돌아볼 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