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3/14 월( 내 맘 속 담을 넘어보자~)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3.14 조회수 12

  

1. 화 시간표(6): 2, 2, ,

 

2. 과제:

모두: 건강검진방법 선호도조사서

희망자: 학부모 상담신청서

해당아동: 다자녀아동 교육비지원신청서

온책1 ‘담을 넘은 아이독후활동지 완성해오기

 

3. 준비물: 학생건강자가진단, 온책1 독후활동지,

    ​건강검진방법 선호도조사서, 학부모상담신청서(희망자),

    ​다자녀아동 교육비지원신청서(해당아동)

 

4. 전달:

 ​① 3,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건강자가진단을 실시하여,

     ​그 결과를 자가진단 앱에 체크, 음성이 나오면 등교합니다.

안내장3: 학부모상담신청서, 다자녀아동 교육비지원신청서, 건강검진선호도조사

 

5. 예정: 학부모상담주간: 3/21 ~ 3/25  

 

이전글 3/15 화 ( 너희는 나의 비타민 )
다음글 3/11 금 ( 새 학년 2주가 지나가고 있어. 내 학습태도와 친구관계를 되돌아볼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