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와 소중한 <너>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년!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서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3/11 금 ( 새 학년 2주가 지나가고 있어. 내 학습태도와 친구관계를 되돌아볼 때 ) |
|||||
---|---|---|---|---|---|
이름 | 최미숙 | 등록일 | 22.03.11 | 조회수 | 16 |
1. 월 시간표(6): 과학, 체육(오름관), 영어, 수학, 음악, 수학
2. 과제: ① 희망자: 코로나19 선제검사 신청서, 위클래스 동의서 ② 온책읽기1 ‘담을 넘은 아이’ 완독하기 ③ 일기쓰기: ‘담을 넘은 아이’를 읽고 ④ 하루 동안 <달의 위치 변화> 관찰하기 : 7시쯤 남서쪽, 안전하게!
3. 준비물: 신속항원검사+학생건강자가진단, 희망자:-코로나19 선제검사 신청서, 위클래스 상담 동의서 온책1, 달의 위치변화 관찰, 음악연습장
4. 전달: ① 자가진단 키트 2개 보내드려요. 주 3회,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건강자가진단을 실시하고 결과를 자가진단 앱에 체크, 음성이면 등교합니다. ② 안내장2: 코로나19 선제검사 신청서, 위클래스 상담 동의서
|
이전글 | 3/14 월( 내 맘 속 담을 넘어보자~) |
---|---|
다음글 | 3/10 목 ( 생활 속 민주주의의 실천 = 학급임원선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