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3/11 금 ( 새 학년 2주가 지나가고 있어. 내 학습태도와 친구관계를 되돌아볼 때 )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3.11 조회수 16

 

1. 월 시간표(6): 과학, 체육(오름관), 영어, 수학, 음악, 수학

 

2. 과제:

희망자: 코로나19 선제검사 신청서, 위클래스 동의서

온책읽기1 ‘담을 넘은 아이완독하기

일기쓰기: ‘담을 넘은 아이를 읽고

하루 동안 <달의 위치 변화> 관찰하기

   ​: 7시쯤 남서쪽, 안전하게!

 

3. 준비물: 신속항원검사+학생건강자가진단,

   희망자:-코로나19 선제검사 신청서, 위클래스 상담 동의서

   ​온책1, 달의 위치변화 관찰음악연습장

 

4. 전달:

①  자가진단 키트 2개 보내드려요.

    ​ 3,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건강자가진단을 실시하고

     결과를 자가진단 앱에 체크, 음성이면 등교합니다.

안내장2: 코로나19 선제검사 신청서, 위클래스 상담 동의서

 

이전글 3/14 월( 내 맘 속 담을 넘어보자~)
다음글 3/10 목 ( 생활 속 민주주의의 실천 = 학급임원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