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나>와 똑같이 소중한 <너>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년!

서로 서로 달라 통할 수 없어 보여도, 

역지사지와 예의라는 공통어로 소통하며

의미있는 성장을 하는 우리가 되어 보아요.   

나를 사랑하고 남을 소중하게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3명

욕심이 아픈 사람 말고 양심이 아픈 사람이 되자

이름 최미숙 등록일 23.04.27 조회수 14

 

1. 금 시간표(6): (영상) , , (과학실), , ,

 

2. 과제

6학년 마음건강 실태조사 동의서 작성해오기

과학학습지 풀어오기(화 단원평가 실시)

 

3. 준비물: 마음건강 실태조사 동의서, 과학학습지

              막힌 실내화+

 

4. 전달

① 슬램덩크반티와 온책3(마지막 이벤트) 나가요.  

② 안내장2: 마음건강실태조사동의서, 5월 식단표

 

5. 예정: 5/3 수 학년체육대회   

이전글 포기하면 그 순간이 바로 시합종료예요 (슬램덩크 대사 중)
다음글 공부든 마니또든 시작의 마음 잃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