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나를 나타내기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3.16 조회수 74
첨부파일

미술+국어 융합활동.

<나를 ★★에 비유하여 나타내기>를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해보았지.

1.나의 특성을 생각하기

2.나와 공통점있는 사물 떠올리기

3.사물을 화지에 배치하기(위치,크기)

4.사물 공간 분할하기

5.젠탱글패턴으로 분할면 채우기

6.친구들 앞에서 발표하기

 

이걸 내가..한숨 쉬던 친구들도

하나둘씩 자기만의 세계로 빠져들고..

남의 시선에 갇혀 자기 이미지를 만들기보다

내가 나를 제대로 보기가 먼저임을

은연 중에 깨닫고있는 너희들.

다음 발표시간 때의 <나를 나타내기> 그림설명 기대할게.

 

 

 

이전글 달 사진
다음글 민주주의의 꽃을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