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와 소중한 <너>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년!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서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나는 누구? 나리/창대/장복 (D-34) |
|||||
---|---|---|---|---|---|
이름 | 최미숙 | 등록일 | 22.12.09 | 조회수 | 6 |
1. 월 시간표(5): 과, 체, 영, 수, 음
2. 과제: ① 수학 학습지 풀어오기 ② 주제일기쓰기: 나는 누구? 나리/창대/장복 ③ 동지 이벤트 관련 조사하기 ④ 온트리 실천(탄소감량)
3. 준비물: 수학학습지, 일기장, 동지이벤트 조사, 온트리 4. 전달: 단축수업 중입니다(하교시간 : 1시 30분)
5. 예정: 12/22 목: 동지, 12/23 금: 꿈끼발표 |
이전글 | 행복은 나를 웃게 하지만 나를 성장시키는 건 불편과 어려움. (D-31) |
---|---|
다음글 | 집중하고 경청하는 맛 (D-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