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나는 누구? 나리/창대/장복 (D-34)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12.09 조회수 6

 

1. 월 시간표(5): , , , ,

 

2. 과제

수학 학습지 풀어오기

주제일기쓰기: 나는 누구? 나리/창대/장복

동지 이벤트 관련 조사하기

온트리 실천(탄소감량)

 

3. 준비물: 수학학습지, 일기장, 동지이벤트 조사, 온트리


4. 전달: 단축수업 중입니다(하교시간 : 130)

 

5. 예정: 12/22 : 동지, 12/23 : 꿈끼발표

이전글 행복은 나를 웃게 하지만 나를 성장시키는 건 불편과 어려움. (D-31)
다음글 집중하고 경청하는 맛 (D-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