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6/7 화 ( 너와 나, 매실과 설탕처럼. D-2)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6.07 조회수 7

 

1. 수 시간표(6): 2, , , 2(실험)+

  

2. 과제: 

일기쓰기: <100, 매실, 설탕, 친구/우리> 등의 단어를 넣어  ‘매실청 담기활동을 하는 이유를 써 보세요.

해당아동: 급식만족도조사(https://naver.me/FaZ6sM1J) 설문 참여하기

희망자: 2022.학부모역량강화 프로그램 신청하기

 

3. 준비물: 일기장, 급식만족도조사 참여(해당아동), 학부모역량강화프로그램 신청서(희망자), 막힌 실내화+물병

해당아동: 발표자료

 

4. 전달: 꾸준히 노력합니다 - 집중, 경청, 과제, 바른말

    

5. 예정: 6/9 : 세계시민교육(원어민강사), 매실청담기

              6/10 : 권리존중교육

이전글 6/8 수 (너와 나, 매실과 설탕처럼 이롭게 이롭게. D-1)
다음글 6/3 금 ( 매실과 설탕의 만남처럼! 합 맞추기 94일째. D-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