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와 소중한 <너>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년!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서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6/7 화 ( 너와 나, 매실과 설탕처럼. D-2) |
|||||
---|---|---|---|---|---|
이름 | 최미숙 | 등록일 | 22.06.07 | 조회수 | 7 |
1. 수 시간표(6): 수2, 사, 체, 과2(실험)+국
2. 과제: ① 일기쓰기: <100일, 매실, 설탕, 친구/우리> 등의 단어를 넣어 ‘매실청 담기’ 활동을 하는 이유를 써 보세요. ② 해당아동: 급식만족도조사(https://naver.me/FaZ6sM1J) 설문 참여하기 ③ 희망자: 2022.학부모역량강화 프로그램 신청하기
3. 준비물: 일기장, 급식만족도조사 참여(해당아동), 학부모역량강화프로그램 신청서(희망자), 막힌 실내화+물병, 해당아동: 발표자료
4. 전달: 꾸준히 노력합니다 - 집중, 경청, 과제, 바른말
5. 예정: 6/9 목: 세계시민교육(원어민강사), 매실청담기 6/10 금: 권리존중교육 |
이전글 | 6/8 수 (너와 나, 매실과 설탕처럼 이롭게 이롭게. D-1) |
---|---|
다음글 | 6/3 금 ( 매실과 설탕의 만남처럼! 합 맞추기 94일째. D-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