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5/19 목 ( 활동의 진행과 내 마음 사이 )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5.19 조회수 8

             

1. 금 시간표(6): 2, , , ,

 

2. 과제:

주제일기쓰기: 졸업앨범 사진/체육시간

패드로 미리캔버스검색, 미리캔버스 사이트 살펴보기

온책4 읽기(우주로 가는 계단)

국어 발표주제 준비하기 (5/31 발표

 

3. 준비물: 스마트패드, 일기장, 과학배움공책, 온책4, 

   국어발표준비(5/31)

 

4. 전달: 일요일 저녁(1)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 권장

 

5. 예정: 5/26 : 현장체험학습, 5/30 : 소변검사,

              5/31 : 국어발표, 6/7 : 구강검진

 

이전글 5/20 금 (사랑해. 경청의 아이콘, 집중의 아이콘, 배려의 아이콘)
다음글 5/18 ( 5.18 민주화운동 42주년. 생활 속에서 민주주의 실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