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5/16 월 ( OREO 주장 펼치기)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5.16 조회수 9

 

1. 화 시간표(6): , , 2, ,

 

2. 과제: 

주장일기 쓰기: 학교 내에서 애정행위 허용해야할까?

   : OREO 구조(=논설문 구조)에 맞추어 쓰기

온책4 ‘우주로 가는 계단읽기

국어 발표주제 준비하기 (5/31 발표)

 

3. 준비물: 일기장, 온책4, 국어발표준비(5/31 발표)

 

4. 전달:

 

집중과 경청, 배려의 태도 이어가기 

일요일 저녁(1)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 권장

 

5. 예정: 5/19 : 졸업앨범 실외사진촬영

              5/26 : 현장체험학습

             5/31 화: 국어발표 

이전글 5/17 화 (건강하고 진실한 친구관계를 향해! )
다음글 5/13 금 ( 논리의 흐름을 타고, 근거가 탄탄한 주장 펼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