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3/30 수 ( 겁내지 말고 크게크게 나타내기 친구랑 함께 )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3.30 조회수 10

    

1. 목 시간표(6): , 2, , ,

 

2. 과제:

학교/학급 운영을 위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제출

② 주제일기: '테이프로 나타내기2' 를 하고

온책2 읽기: ‘내 이름은 삐삐 롱스타킹’ 

 

3. 준비물: 건강자가진단,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일기장, 배움공책 2권, 

               온책2, 막힌실내화+물병,

            희망자: 6학년 반별 소통도우미

해당아동: 소통알리미 어플 설치 위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4. 전달

​① 안내장2: 학교/학급 운영을 위한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4월 급식소식지

일요일/수요일 저녁(2)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 권장,

     검사 결과 자가진단 앱에 체크, 음성이면 등교.

학생실내화 사용 집중운영주간( 3/21~4/1 ) 시행.

 

이전글 3/31 목 ( 인공지능, 자율주행, 로봇, 우주선, 메타버스 )
다음글 3/29 화 (친애하는 우리, 우리가 값진 만큼 나는 더 강해질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