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와 소중한 <너>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년!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서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3/18 금 ( 26알의 밀가루가 발효되어 멋있는 빵으로 부풀기) |
|||||
---|---|---|---|---|---|
이름 | 최미숙 | 등록일 | 22.03.18 | 조회수 | 9 |
1. 월 시간표(6): 실(컴1실), 체(지하), 영, 수, 음, 수
2. 과제: ① 조사 일기 쓰기: 효모와 발효 ② 학생응급상황 관리 및 건강조사서 작성해오기 ③ 운동화형 실내화 착용하기 ④ ‘담을 넘은 아이’ 제출하기(해당아동)
3. 준비물: 신속항원검사+자가진단, 응급상황관리조사서, 조사 일기장,막힌 실내화(체육), 15센티 이상 자(음악), 담을 넘은 아이(해당아동), 개인물병
4. 전달: ① 다음주부터 2주간 학생실내화(운동화형실내화)사용 집중 운영 주간 시행. ②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2회)+건강자가진단(5회) 실시, 검사 결과 자가진단 앱에 체크, 음성이면 등교.
5. 예정: 학부모상담주간: 3/21 월 ~ 3/25 금 |
이전글 | 3/21 월 ( 롤케이크, 크루아상, 소시지빵, 계란빵, 카스테라 ) |
---|---|
다음글 | 3/17 목 (다양한 경험의 점을 찍다보면 어느새 점들이 연결되어 별이 된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