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3/18 금 ( 26알의 밀가루가 발효되어 멋있는 빵으로 부풀기)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3.18 조회수 9

 

1. 월 시간표(6): (1), (지하), , , ,

 

2. 과제

조사 일기 쓰기: 효모와 발효

학생응급상황 관리 및 건강조사서 작성해오기

운동화형 실내화 착용하기

담을 넘은 아이제출하기(해당아동)

     

3. 준비물: 신속항원검사+자가진단, 응급상황관리조사서

   조사 일기장,막힌 실내화(체육), 15센티 이상 자(음악), 

   담을 넘은 아이(해당아동), 개인물병

 

4. 전달

다음주부터 2주간 학생실내화(운동화형실내화)사용 

     집중 운영 주간 시행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2회)+건강자가진단(5회) 실시,

    검사 결과 자가진단 앱에 체크, 음성이면 등교.

 

5. 예정: 학부모상담주간: 3/21 ~ 3/25

이전글 3/21 월 ( 롤케이크, 크루아상, 소시지빵, 계란빵, 카스테라 )
다음글 3/17 목 (다양한 경험의 점을 찍다보면 어느새 점들이 연결되어 별이 된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