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학년 2반 친구들!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함께 빛나는 한 해가 되길 바래요^^
무: 무한한 가능성을 믿고,
지: 지금 여기 최선을 다하며,
개: 개성(각자의)을 존중하자!
알록달록 무지개가 각자의 색깔을 뽐내며 함께 아름다운 빛깔을 보여주듯이, 학생이 자신만의 색깔을 사랑하고, 친구들의 다양한 빛깔을 존중하는 교실을 목표로 교육활동을 하겠습니다.
4월 21일 바로학교 퀴즈 |
|||||
---|---|---|---|---|---|
이름 | 김지혜 | 등록일 | 20.04.21 | 조회수 | 43 |
문제1 아래에서 설명하는 비유 방법의 이름은? ( ) < ‘-은 –이다.’로 빗대어 표현하는 방식 >
문제2 다음은 4.19 혁명의 전개 과정입니다. 들어갈 사건을 ( ) 안에 쓰세요. ( ) – 마산시위 – 김주열 학생의 죽음 – 4.19 혁명
과학(배움공책에 쓰지 않아도 좋아요. 아래 문장을 한번 더 읽어보세요)
-실험할 때는 (변인)을 통제하면서 계획한 과정대로 진행. 예상과 다르더라도 고치거나 빼지 않기
-자료 변환을 할 땐 실험 결과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 찾기 (표, 그래프,그림 등) |
이전글 | 4월 22일 바로학교 퀴즈 |
---|---|
다음글 | 4월 20일 바로학교 퀴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