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안녕하세요?

28명의 친구들이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하며, 서로 돕고 배려하며 사이좋게 지내는 5학년 1반입니다.

 

 

친구들과 서로 돕고 배려하며 사이좋게 지내는 어린이
  • 선생님 : 김미정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현장체험학습(이채흔)

이름 이채흔 등록일 19.10.17 조회수 60

대전국립중앙 과학관으로 현장체험학습을 갔다.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이여서 더 기대가되었다.마침내 대전국립주앙 과학관에 도착을 했다.설명을 듣고,우리는 조를 나누어 활동하였다.조도 마음에 들어서 더욱더 신이났다.또,선생님이나 친구들과 여럿이 모여서 다니지않고,따로다니는 점이 좋았다.우리는 표를 끊은 뒤,먼저 코리올리의 방부터갔다.가면 공들이 여러개가 있는데 방이 멈춰있었을 때에는 공이 수직으로 갔지만 방이 돌아갈 때는 공이 오른쪽으로만 굴러갔다.정말 신기했다.다음으로 사이클링체험을 하러갔다.보는건 힘들어보이지 않았지만 막상 해보니 발 구르는것이 것이 너무 힘들고,핸들도 조종하는 것이 어려웠다.다리가 한동안 계속 아팠다.그리고 놀이처에 가서 빙빙도는 놀이기구를 탔다.어지러운것을 좋아해서 그 놀이기구가 가장 재미있었다.신나게 놀고,모든 스트레스가 없어진 느낌이었다.이번 현장체험학습에서 과학원리에 대해서도 새롭게 알 수 있었고,뜻깊었던 5학년 현장체험학습이었다. 

 

 

수정

대전국립중앙 과학관으로 현장체험학습을 갔다.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이여서 더 기대가되었다.마침내 대전국립중앙 과학관에 도착을 했다.설명을 듣고,우리는 조를 나누어 활동하였다.조도 마음에 들어서 더욱더 신이났다.또,선생님이나 친구들과 여럿이 모여서 다니지않고,따로다니는 점이 좋았다.우리는 표를 끊은 뒤,먼저 코리올리의 방부터갔다.가면 공들이 여러개가 있는데 방이 멈춰있었을 때에는 공이 수직으로 갔지만 방이 돌아갈 때는 공이 오른쪽으로만 굴러갔다.정말 신기했다.다음으로 사이클링체험을 하러갔다.보는건 힘들어보이지 않았지만 막상 해보니 발 구르는것이 것이 너무 힘들고,핸들도 조종하는 것이 어려웠다.다리가 한동안 계속 아팠다.그리고 놀이처에 가서 빙빙도는 놀이기구를 탔다.어지러운것을 좋아해서 그 놀이기구가 가장 재미있었다.신나게 놀고,모든 스트레스가 없어진 느낌이었다.이번 현장체험학습에서 과학원리에 대해서도 새롭게 알 수 있었고,뜻깊었던 5학년 현장체험학습이었다.

 

대전국립주앙=대전국립중앙

이전글 체험학습 가는 날 (박서현) (7)
다음글 바닷가에 놀러간날 (9)